박상현 오터레터 발행인 1990년대 PC시장을 장악했던 마이크로소프트(MS)가 2000년대 초반 인터넷 시장에서 고전했던 데는 구글이 검색의 강자로 떠오르는 것을 막지 못했던 탓이 크다.
하지만 그 어떤 개혁도 야당과의 협력이 필수다.한·일 관계를 악화시킨 일제 강제징용 배상 문제도 정치적 리스크까지 감수하면서 현실적인 해결책을 모색하고 있다.
보복 악순환 단절 가능 실패한 예언자의 길 가면 안 된다 윤 대통령은 광주지검 검사 시절 기아차 노조 비리를 수사했다.이주호 교육부총리가 후보자였을 때 원상 복구시키면 청문회를 수월하게 통과시켜 주겠다고 속삭이던 ‘교육 마피아는 납작 엎드려 있다.대통령이 앞장서면서 노조 불법행위에 대한 경찰의 대응도 단호해졌다.
두 전직 대통령을 감옥에 보낸 김영삼 전 대통령도 임기 말에는 검찰 조사를 받으러 가는 아들에게 미안하다.똑같은 일을 하면서 월급을 차별하는 것은 현대 문명국가에서 있을 수 없는 일이고.
윤 대통령은 지난해 6월 국무회의 도중 교육부에서 지방 국립대에 사무국장을 보내서 총장이 눈치 보게 만드는 교육부가 정상입니까라며 사무국장 파견제도를 없애지 않으면 교육부를 없애겠다고 호통쳤다.
베드로처럼 첫닭이 울기 전에 예수를 세 번.그 전날 영국이 주력 탱크인 챌린저2 14대를 보내기로 하는 등 우크라이나에 전차 등 중화기를 지원하는 서방 움직임이 빨라지고 있어
0%까지 보험료를 인하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.보험업계 관계자는 최근의 개선된 자동차보험 손해율을 바탕으로 보험소비자의 경제적 고통을 분담하고자 자동차 보험료를 인하하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 특약 등을 개발해 보험료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.
그만큼 이 수치가 개선되면 보험사가 보험료를 낮출 여력이 높아진다.롯데손해보험과 한화손해보험은 각각 88.